나의 이야기/나의 가족&여행

내 조카의 Wedding Story

Veronica Kim 2010. 6. 7. 03:57

받은 편지 까지 나와야 끝인데, 사진이 중간 쯤에서 더 이상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럴 때는,  마우스의 오른 단추를 누르시고 Refresh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Loogix.com. Animated avatars. Recursion

 

사진 촬영과 편집

by

Veronica(고모) 

 

< 조카에게서 이렇게 답장이 왔군요.> 

고모~~~ㅎㅎ

보내주신 사진 지연이와 함께 잘 보고 있어요...

지연이가 먼저 사진 보고 고모 킹왕짱 이라고 ㅋㅋㅋ

고모 컴퓨터 실력과 가족애에 감탄을 하네요

편집해주신 사진보니 신혼여행을 호주뿐만 아니라 미국 일주까지 한 느낌이 ...ㅎㅎ

고모님의 가족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에 보답하기 위해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정말 감사해요!!!!

좀 떨어져 있지만 항상 고모님과 가족들을 위해 기도할게요

조만간 꼭 다시 뵈요!!!

고모님 사랑합니다!!!!!!!

 

 

< 내 맏사위의 답장 >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사진들 너무 너무 잘 보았읍니다,
                          마치 내가 한국에 갔다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진짱, 편집짱, 그리고 스토리도 짱입니다.
                             어머님 한국 가실때 인사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한국에는 잘 다녀 오셨는지요?
             이번에 한국에서 좋은시간 보내신 것 같아 저도 한국이 그리워지네요...
                언제 한번 온 가족이 한국에 같이 나가서 좋은 추억 만들고 싶네요...
  처남 식구, 처제 식구, 어머님과 아버님 그리고 저희 식구들 이렇게요... 대식구들의 여행...
                          언젠간 시간이 되면 한번 꼭 같이 가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