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성가,크리스마스 송

You raise me up / Josh Groban

Veronica Kim 2012. 2. 6. 12:02

 

 

 

 

 

     

 

 

You raise me up
Josh Groban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은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2001년 11월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 [Josh Groban]을 발표하면서                 

브로드웨이 뮤지컬계가 뮤지컬 가수로서

크게 성공할 가능성을 놓고 팝클래식 가수인 조시 그로반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올해로 25세의 그로반은 데뷔 시작부터 제2의 안드레아 보첼리라는

이름을 듣고 있을 정도로 가수로서 성공의 길을 걸었다.

 

2003년 발표한 그의 데뷔 앨범 '조시 그로반'은 150만장 돌파로

플래티넘 레코드로 기록됐기도 했으며 

                  놀라운 것은 판매량의 상당 부분이 그의 웹사이트에서 팔리고 있다는 점이다.                     

보통 가수 같으면 저작권 문제, 또는 CD 판매에의

악영향 때문에 음반의 전곡을

인터넷 접속자들이 들을 수 있도록 하는 일이

거의 없는데 그의 경우는 반대다.

그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그의 첫 앨범 전곡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그 만큼 그의 노래를 듣는 사람이라면 그로반에 첫눈에 반할 것이며

인터넷을 통해 듣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CD를 사게 될 것이라는 판단이 깔려있다는 것이다.

음악성에 자신이 있다는 얘기다.